본문 바로가기
맛집

[노량진]노량진 수산시장 횟집, 청양수산에서 회 포장!

by 먀어니라 2021. 10. 26.

[노량진]노량진 횟집, 청양수산에서 회 포장!
간만에 퇴근 후에 노량진 수산시장에 다녀왔어요!
특별히 다른 것은 없지만서도 회를 배터지게 먹고싶을때,
뭔가 새로운 기분을 내고 싶을때 종종 가고 있어요

오늘은 대학 동기의 단골가게인 청양수산에서 포장해서
5층의 진주식당에서 먹었습니다

인어교주해적단_청양수산


회는 인어교주해적단 어플로 가격과 정보를 미리 확인한 후 예약했습니다
참다랑어 특수부위 모듬회 대(1,000g)으로 주문했어요
이렇게 예약을 하고 주문메모에 식당 이름을 적어두면
주문한 시간에 맞춰서 딱 식당으로 회랑 매운탕 거리를 올려주세요

노량진 수산시장_청양수산


예전에는 바가지를 조금 쓰더라도 흥정하고 덤 받고 그런 재미로 방문했었는데
슬쩍 구경만 하고 왔네요... 편한만큼 다소 아쉬움이 남아요
슬쩍 본 청양수산은 수조도 깔끔하고 만족스러웠어요

노량진 수산시장_진주식당

 

진주식당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매우 넓고 쾌적해요!
처음 방문했을 때 다른 양념집들 생각했다가 깜짝 놀랐더랬죠..

 

진주식당_메뉴


상차림비는 매운탕과 스끼다시 유무에 따라 가격이 달라져요
저희는 매운탕만 포함된 기본 상차림(1인 ,4000원)으로 했습니다
진주식당 자체에서도 튀김이나 해물전 같은 식사메뉴를 따로 팔아서
먹다가 모자르면 시켜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주류 메뉴도 한가득이에요

진주식당_상차림(기본 상차림 1인 4,000원)


두두두둥-!
드디어 회가 도착하고 상이 차려졌습니다
기본 상차림인 만큼 밑반찬은 없고
자리와 양념(쌈장,간장,초장,마늘,고추)만 제공해주세요

청양수산_참다랑어 특수부위 모듬회 대(1,000g)

오우ㅑ... 이것 좀 보세요


반응형

저희가 시킨 세트는 참다랑어+대광어+대참돔+연어+대농어 구성이에요
참다랑어의 기름 좔좔이 사진에 안나와서 영상도 추가할게요ㅎㅎ
아래까지 빽빽하게 회가 차있어요
"우리끼리 먹는데 뭐이렇게 비싼걸 시키냐~" 했었는데
그 말이 바로 들어갔어요ㅋㅋㅋㅋ

참다랑어 대뱃살(좌), 배꼽살(우)?
대광어(좌), 대참돔(우)


한조각 한조각을 음미하면서 먹었어요
당연히 그 중에서 참다랑어가 최고였지만 대광어도 만만치 않았어요
아.. 그리고 조금 아쉬운게 김을 팔더라구요..?
상차림비에 당연히 포함될 줄 알았는데 한 봉에 500원이었어요(아깝..)


노량진 수산시장의 좋은 점은 바로 이 초밥양념을 준다는 거에요
시중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고 만들 수 있지만..
잘 안해먹게 되잖아요??
여기서는 회를 사면 이걸 줘서 초밥을 만들어 먹는 재미가 있어요

 


친구 중에 초밥집에서 알바하던 친구가 있어서 부탁해봤어요
달짝지근한 밥에 기름진 참치라니.. 당연히 맛있는거죠

먹고 매운탕도 먹었는데.. 분명 먹었는데 취했는지 사진을 깜빡했어요..
매운탕은 무난무난한 맛이었습니다 ㅎㅎ
그렇다고 안먹을 수 없는거죠 매운탕은

간만에 회로 맛있게 배터지게 먹고 왔습니다
가실 분들은 인어교주해적단 앱으로 가격 확인하시고 편하게 이용하세요!

노량진 수산시장 - 청양수산
영업시간 : 09:00 ~ 21:00 (금,토는 22시 까지!)
주소 : 노량진동 334 노량진수산시장 1층 활어 40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