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해장엔 시뻘건 짬뽕 한그릇!! 짬뽕상회

by 먀어니라 2021. 10. 29.

해장엔 시뻘건 짬뽕 한그릇!! 짬뽕상회
팀원의 전날 과음으로 인해..
다같이 해장에 동참하기로 했어요ㅋㅋㅋ
도저희 회사밥을 못먹겠다고 하시어
근처 짬뽕상회에서 점심 먹었습니다

짬뽕상회_메뉴


이름에서 느낄 수 있듯이 짬뽕을 주력으로 팔고 있어요
특이하게 짬뽕과 돈까스를 함께 먹을 수 있는 스페셜 메뉴도 있네요

깐풍기와 깐쇼새우 같은 요리류도 파는데
1인분 기준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그래서 퇴근 후에 한잔 하시는 분들이 많은가봐요

각자 상회짜장 곱빼기(6,000원), 부대짬뽕(7,000원),
차돌짬뽕(8,500원)과 미니탕수육(8,000) 시켰어요


주문을 하고서 가게를 둘러보니 이런 글이 있네요

짜장면을 제외한 모든 음식을
주문과 동시에 각각 조리합니다.

무슨 뜻인지 알면서도
짜장면을 시킨 팀원이 뭔가 당황스러워 했어요ㅋㅋㅋ

미니탕수육 (8,000) 


탕수육이 먼저 도착했어요
바삭쫀득한 찹쌀탕수육 위에 채선 양파, 당근이 올라가있어요
10조각 정도 나왔고 나눠먹기에 딱 좋네요


탕수육만으로 단무지가 뚝딱 사라져서 반찬을 리필해옵니다
셀프리필인데 단무지와 양파장아찌가 있어요
단무지는 보통보다 얇게 썰어져 있어서
짜장이나 짬뽕같은 면요리와 함께 먹기 더 좋아요
일반 단무지도 두번에 나눠먹거든요 ㅎㅎ

부대짬뽕 (7,000원)
차돌짬뽕 (8,500원)
상회짜장 곱빼기 (6,000원)


드디어 나온 면류!!
올때마다 느끼지만 양이 굉장히 많아요
다른 중국집보다 1.2배는 많다고 생각됩니다!!

반응형


제가 시킨 부대짬뽕이에요
2~3 종류의 햄이 들어가 있어요
국물 맛은 햄의 영향인지 라면과 짬뽕의 중간 느낌인데
깔끔하게 맵칼해요

학교 앞에 있었어서 굉장히 익숙한 가게였는데
생각보다 서울에는 별로 없네요??
신도림, 보라매, 서초에 있습니다 ㅎㅎㅎ
제가 간 보라매 짬뽕상회 지도 올려놓을게요~
다들 맛점하세요

 


짬뽕상회_보라매점
영업시간 : 11:00 ~ 22:00(매주 월요일 휴무)
주소 :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24길 7 1층 (주차 2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