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명지대] 가성비 횟집! 싱싱오징어바다(OH!BADA)

by 먀어니라 2021. 11. 1.

[명지대] 가성비 좋은 횟집! 싱싱오징어바다(OH!BADA)

명지대 횟집_싱싱오징어바다

 

명지대 근처에서 시간을 보내다가
살~짝의 아쉬움이 들어 근처 횟집을 찾았습니다ㅎㅎ
명지대 근처에 횟집 자체가 많지 않아서
후다다닥 찾을 수 있었어요


내부는 생각보다 넓어요
9시 정도에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이 없었어요
포장, 배달을 많이 시키는지
사람들이 계속 왔다갔다 했어요

싱싱오징어바다 _ 메뉴

 

집 가기 전 가볍게 들린거라
광어회(소, 1만8천원) 주문 후 내부를 둘러봤어요


셀프코너로 회 양념들과 상추, 고동을 가져다 먹을 수 있고,
술과 음료는 냉장고에서 셀프로 가져다 먹어요
특이한 점은 건어물도 팔고 있어요

쥐포, 버터오징어부터 가오리포, 학꽁치까지
술안주로 함께 즐길만한 건어물들이 많았어요
그래서 간판도 두개로 운영하시나 봐요

광어(소) _ 1만 8천원


구경을 하고 있으니 회가 나왔습니다~
양이나 맛이 막 '훌륭하다!'는 아니지만
가격에 맞게 기분좋게 먹을 수 있습니다


마늘+쌈장에 올려서 먹기도 하구


좋아하는 지느러미는
고추와 무순을 올려 간장 찍어 먹었어요

배가 부를 때 저렴하게 한잔 하기 좋은
명지대 횟집 싱싱오징어바다 였습니다
(이름이 뭐지..? OH!BADA 인가..?)

 

 

 

싱싱오징어바다 명지대점
주소 : 서울 서대문구 거북골로 21-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