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녹번/은평구청] 깔끔한 공간에서 즐기는 일식, 삿뽀로

by 먀어니라 2021. 11. 12.
삿뽀로 녹번점
 
주소 : 서울 은평구 서오릉로 4 2층
영업시간 :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5~17시)

[녹번/은평구청] 깔끔한 공간에서 즐기는 일식, 삿뽀로
집안행사?가 있어서 가족들과 삿뽀로에 다녀왔습니다.
(누나 남자친구가 인사를 왔어요 ㅎㅎ)
이 근방에서 주차, 공간 등 모임에 좋은 요소가 많아서
항상 북적거리는 곳이에요


은평구청 바로 앞에 위치한 삿뽀로는
불고기, 갈비 전문점인 경복궁과 같은 건물에 있는데,
찾아보니 엔타스라는 같은 외식업체의 브랜드였어요!
그래서 그런지 이따 메뉴 보시면
삿뽀로에서 경복궁 메뉴도 일부 이용 가능하더라구요

삿뽀로, 경복궁 주차장 _ 발렛(2천원)


건물 1층은 전부 주차장으로 사용되고 있어요
주차공간이 작은 편은 아니지만
주말에는 사람이 많은 편인지 꽉꽉 차더라구요
다행히 발렛을해주셔서 복잡함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발렛파킹비 2천원)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요
2층은 경복궁, 3층이 삿뽀로 입니다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큰 벚꽃나무가 있어요
왠지 안타까웠는데 가짜겠죠...?
그리고 뒤에는 계속 음식을 준비해주고 계시네요


예약 된 방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좌식인지 입식인지 모를...호리타타미 방이었어요
복도에서 보니 의자에 앉을 수 있는 입식방도 있었어요
방은 전반적으로 매우 깔끔해요
햇살이 잘 들어서 밝은 느낌도 나고 나무가 많아
따뜻한 느낌의 방입니다

삿뽀로 메뉴 _ 코스


삿뽀로의 메뉴판 입니다
코스메뉴는 단품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코스는 런치스페셜(평일)/주말스페셜/디너 스페셜
나뉘어져 있어요!
저희는 주말스페셜 주말 가족특선 B(1人 4만원)로 주문했습니다
죽+샐러드+사시미+스시+메기탕수+스키야끼
+튀김+알밥+매운탕 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여쭤보니 A/B/C의 차이는 사시미 스시까지는 똑같고
그 뒤의 메뉴에 차이가 있다고 하셨어요

삿뽀로 메뉴 _ 단품


그 외에도 모듬 사시미, 초밥, 튀김같은 단품도 있는데
특이하게 경복궁 양념갈비살도 함께 팔고 있어요
구워서 가져다 주시려나요...?

죽과 샐러드


가장 먼저 나온 샐러드 입니다
슴슴하게 시작하기 좋았어요

사시미 좌 2인, 우 3인


다음은 바로 사시미와 해산물!
저희는 5명이라서 3인+2인으로 나눠주셨어요
사진은 2인 사진입니다
광어, 연어, 숭어.. 인가요...?
회의 종류는 다양하지 않지만,
플레이팅을 너무 예쁘게 해주셔서
보는 즐거움으로 먹었습니다
회 자체는 쫀득쫀득 좋더라구요!

반응형
해산물


해산물은 청어&청어알, 소라, 문어, 새우, 멍게가 나왔어요
청어랑 청어알은 처음 먹어보는 것 같은데
제 입맛에는 신기한 향이 매력적이었습니다
가족들에는 호불호가 좀 있었어요

스시


그 다음으로는 간단하게 연어초밥과 김밥 1P씩

물메기 탕수육


이게 진짜 매력적이었는데
물메기 탕수육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소스는 달짝지근한 탕수육과 똑같은데
물메기 튀김이 맛있었어요
물메기를 튀긴건 처음 봐서 계속 여쭤봤어요ㅋㅋㅋ
("메기매운탕의 메기 맞죠?!")

튀김


튀김은 인당 3조각씩!
깻잎, 고구마, 새우 나왔어요

스키야끼(불고기)


다음은 불고기에요
나중에 메뉴를 보니 스키야끼라고 적혀있더라구요
하지만 누가봐도 불고기 입니다 ㅎㅎㅎ
밥이랑 같이 안먹고 개별로 제공되서 그런지
짜거나 달게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했어요

알밥과 매운탕(좌 지리, 우 매운탕)


마지막으로 알밥매운탕!
매운탕은 서브해주실때 매운탕과 지리 중에
선택할 수 있게 해주세요
주방에서 끓여서 큰 냄비로 방 앞까지 와서
덜어주시는거라 푹 끓인 맛은 아니었어요
알밥은 좀 많이 아쉬웠어요(밥이 한몸이 되었어요)


진짜 마지막으로 매실차로 마무리~

음식 자체가 뛰어나게 맛있고,
서비스가 좋고 하는 느낌은 다소 부족해요
하지만 공간이 주는 분위기가 그런 부족함을
충분히 커버하는 곳입니다
4만원 전후의 가격대로 중요한 행사와 모임을
할 수 있는 곳이 흔치 않기 때문이죠!
(고기를 구웠다면 또 금액이 훅훅 올라가기 때문에..)

그래서 그런지 식사를 끝내고 나가는 길에
저희와 같은 자리도 보이고, 부모님 생신잔치도 보이고
다양한 모임들이 이뤄지고 있었습니다
깔끔한 외식, 모임, 회식 장소를 찾으신다면
삿뽀로 녹번점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