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보라매] 회식으로 홍어삼합(+문어), 남도술상

by 먀어니라 2021. 11. 9.
남도술상
 
주소 : 서울 동작구 여의대방로24가길 22 2층
영업시간 : 11:30 ~ 23:00 (둘째,넷째 일요일 휴무)

[보라매] 회식으로 홍어삼합(+문어), 남도술상
퇴근 무렵...
여느때처럼 팀장님께서 약속여부를 파악하십니다 ㅎㅎ
약속이 없는 사람들을 모아모아
오늘은 홍어삼합으로 간단한 회식 시간 가졌습니다!
(메뉴가 홍어삼합인줄 알았다면 시작부터 즐겁게 임했을텐데)


남도술상은 마포, 보라매, 사당, 역삼 다양한 곳에 있는
홍어삼합 전문점인데요, 보라매점 방문했습니다
보라매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1분입니다


외관으로 봤을 때랑 다르게
내부는 리모델링을 하셨는지 굉장히 깔끔하고 넓어요
칸막이로 막혀 있어서 옆테이블과 분리되어 먹을 수 있습니다


돌아다니다보니 이렇게 룸도 많이 있네요
회식장소로도 매우 좋겠어요(메모..)

남도술상 메뉴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홍어삼합과 전복, 문어 등으로 구성된 세트와
숙회, 무침류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저희는 3명이서 문어+홍어삼합大(5만8천원) 주문했어요


오후 2시까지는 점심 메뉴도 운영하시네요코다리, 문어볶음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근처에 직장이신 분들에게는 괜찮을 것 같아요


삼합이 나오기 전 가볍게 쏘맥 한잔

문어+홍어삼합大 (5만8천원)


저희 메뉴가 나왔어요삼합을 문어와 함께 먹어본 적 없지만그릇에 가득가득한게 보는 즐거움이 좋네요 ㅎㅎ


김치도 먹기좋게 익어있고,문어도 굉장히 쫀득해서 씹는 맛이 좋습니다
제 기준에서 홍어는 향이 그렇게 강하진 않아서
잘 못드시는 분들과 방문하셔도 함께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취향에 맞게 삼합을 구성해서 먹어요

갑자기 팀장님께서 사장님을 부르시더니
서비스 없냐고 하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굉장히 당황스러웠는데 알고보니 단골이셨어요
사장님께서 이전에도 근처에서 가게를 하셨는데
그때부터 단골이셨나봐요


1차 서비스로 나온 굴탕
뜨끈해서 술먹으며 계속 손이 갔어요


2차 서비스로 나온 홍어전
홍어전은 처음 먹어봤는데 향이 강하더라구요!
정말 안에 홍어만으로 부친 전인데,
회<전<탕 의 순서인가봐요ㅋㅋㅋㅋㅋ
같이 가신 분은 '전은 못먹겠다..' 하시더라구요


3차 서비스로 나온 홍어애(간)
전 홍어애가 너무 좋아요!
굉장히 부드럽고 녹진한게 크림 같았어요!
이걸로 또 한두병을 먹습니다...

홍어애를 마지막으로 회식은 마무리 되었습니다ㅎㅎ
메뉴의 즐거움과 더 큰 서비스의 즐거움이었어요
회식으로 맛있고 비싼걸 먹는건 너무 좋네요ㅋㅋㅋ
감사히 먹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