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합정] 서울 최애 티라미수, 마담티라미수

by 먀어니라 2021. 11. 11.
마담티라미수
 
주소 : 서울 마포구 양화로3길 55
         (합정역 9번출구 343m)
영업시간 : 11:00 ~ 23:00

[합정] 서울 최애 티라미수, 마담티라미수
저희 커플은 합정 데이트를 많이 해요
각자 직장이 끝나고 가장 빨리 만날 수 있는 위치가
합정이기 때문이지요
그리고 갈때마다 거의 매번 가는 마담티라미수!!
저랑 제 여자친구의 서울 최애 티라미수 집이에요
(1등은 경주의 어마무시 라고 하네요)
오늘도 마담티라미수에서 하나 포장해왔습니다

마담티라미수 입구


마담티라미수는 지하라고 하기도 애매하고
1층이라고 하기에도 애매한 곳에 있어요ㅋㅋㅋ
계단을 내려가서 입구를 들어가야 해서
처음 가시는 분들은 잘 안보여서 해매실 수도 있어요

마담티라미수 내부


마담티라미수 내부는 이렇게 조금 어두워요
아늑하단 표현과 잘 어울립니다

 

마담티라미수 메뉴


마담티라미수 메뉴에요
커피와 차, 에이드 외에 티라미수와 휘낭시에를 팔아요


오리지널/무화과/레몬라임/피스타치오/팝
이렇게 5종류의 티라미수가 준비되어 있어요
저희는 역시 '오리지널파'이기에(사실 무화과랑 고민)
오리지널 티라미수(1만2500원) 포장주문했어요

가격이 타 카페들의 티라미수보다는 꽤 많이 비싸요
하지만 그만큼 마스카포네 치즈가 그득그득해서
그 가치가 있다고 생각해요

 

반응형


포장은 이렇게 주세요
저희는 저녁을 먹고 집에 들고 갈거라
냉장포장을 부탁드렸더니 아이스팩을 넣어주셨어요
2시간 정도 버틸거라고 하셨어요 ㅎㅎ


포장을 하고 가게를 나가는데
이렇게 컵과 책도 팔고 있어요
해마컵 멋져서 순간 고민했어요


외부에도 테이블이 예쁘게 있어요
날씨 좋은날 밖에 앉으면 기분도 좋고
사진도 잘 나올것 같은 곳이에요

오리지널 티라미수 (1만2500원)


드디어 티라미수 오픈!
코코아가루가 가득가득 뿌려져있어요
다행히 안녹았네요ㅎㅎ


이렇게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치즈도 꽉꽉 차있어요
에스프레소도 쓰거나 잡내 없이 깔끔해요
역시 재료와 맛에 따라 가격이 정해지는 거라며..
맛있게 먹었습니다

저희 커플은 서울에서 가장 맛있는
티라미수 가게라고 생각해요ㅎㅎ
다음에는 무화과 티라미수 도전해봐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