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북촌,안국] 다양한 빵과 맛있는 티라미수, 우드앤브릭

by 먀어니라 2021. 11. 4.

[북촌,안국] 다양한 빵과 맛있는 티라미수, 우드앤브릭
서촌에서 맛있게 점심을 먹고
경복궁 근처에서 낙엽 구경을 했어요 ㅎㅎ
북촌으로 넘어가 여자친구가 좋아하는
우드앤브릭에서 티라미수 포장해왔어요

우드앤브릭 재동점


우드앤브릭은 종로에만 3개 지점이 있는데
저희는 재동에 위치한 본점(?)으로 다녀왔어요


우드앤브릭은 유명한 빵집인만큼
언제가든 사람이 한가득인데
이제는 마켓컬리에서도 구매할 수 있어요!
전 제품은 아니고 스콘이나 바스크 치즈케익 같은
인기 제품은 다 파는 것 같아요

우드앤브릭 매장


주말에 방문해서인지
모든 자리가 꽉 차있었어요...
크게 실내 자리와 야외 자리가 있는데
날씨가 좋아서 야외 자리도 북적북적 했어요


스콘, 바게트, 컵케이크 등등
정말 다양한 종류가 있어요
(사진은 확대하면 잘 보여요)

반응형


다양한 커피와 티 메뉴도 있어요!


특이한 점은 와인과 치즈도 팔고 있어요
아래 보이시는 삼다수와 비슷한 크기의 와인인데
레드, 화이트 종류가 있어 선택한 빵에 따라
고르셔도 되고, 옆에서 치즈를 구매하셔도 되겠어요
전에 밤에 방문한 적이 있는데
매장 전체 분위기가 어두운 분위기라 그런지
가볍게 와인 즐기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저희는 티라미수(7천원) 하나만 포장해서 나왔어요ㅎㅎ
사람이 많고 밖에 날씨가 너무 좋았거든요
흔들리지 않게 이쑤시개로 고정해 주신거
너무 센스있으신거 아닌가요

티라미수(7천원)


우드앤브릭 티라미수는 진한 바닐라크림과
아래에 초콜릿이 특징이에요!
달콤하고 부드럽게 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옆의 저 쿠키가 굉장히 바삭해서
부드러운 티라미수랑 잘 어울리더라구요

북촌, 안국 방면에서 카페 찾으신다면
우드앤브릭 추천드려요

 

 


우드앤브릭 재동점
영업시간 : 08:00 ~ 22:00
주소 : 서울 종로구 북촌로5길 14 1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