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증산/북가좌] 베이커리가 좋은 카페, 빈플루

by 먀어니라 2021. 12. 9.
빈플루(BEANFLU)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응암로 118 1층 카페
영업시간 : 08:30 ~ 22:00

[증산/북가좌] 베이커리가 좋은 카페, 빈플루
가끔 공부를 하러 가는 카페가 있어요
저는 웅성웅성 거리는 분위기에서 공부가 더 잘되는
스타일이라 큰 카페를 골라 다닙니다ㅎㅎ

그 중에서도 좌석도 다양하게 많고,
커피와 베이커리가 맛있는 곳이 바로 오늘 소개할
빈플루(BEANFLU) 입니다!


증산역 1번 출구에서 500m가 채 안되는 거리인데
걷다 보면 이렇게 큰 건물을 발견하실 수 있어요
지하1층~지상2층의 큰 건물이에요!


입구에 들어가면 이렇게 넓찍한 공간을 볼 수 있어요
왼쪽의 조그마한 계단을 올라가면
주문 받고 제조하는 곳과 베이커리 공간이 있어요


얼핏봐도 20종 넘는 베이커리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쿠키, 크로와상 부터 치아바타, 퀸아망까지..
굉장히 다양한 베이커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ㅎㅎ
여자친구는 여기 올 때마다 앙버터 패스츄리를 먹어요



시간마다 나오는 빵 종류가 있어요
오전은 내내 빵만 만드시겠네요ㅎㅎㅎ
원하시는 빵이 있으시면 시간대를 맞춰서 방문하시면
더 따뜻하고 맛있게 드실 수 있을거에요!
이 정도면 카페 안의 베이커리가 아니구
베이커리에서 커피도 팔고 규모도 큰 느낌인데요?


상온 베이커리 뒤쪽에는 냉장류가 있어요
겨울 시즌 한정 메뉴로 부쉬 드 노엘이 있는데
아깝게도 쇼케이스의 한조각이 마지막이었고,
방금 주문이 들어가서 품절이래요... 아깝네요


빈플루의 음료 메뉴에요
커피와 에이드, 티까지 빠짐 없이 있습니다
이곳의 장점 중 하나는 원두를 고를 수 있어요!
초콜렛, 견과 향의 밸런스 있는 빈플루언서와
과일, 꽃, 차 향의 산미 있는 빈플라워 2종류에요!

아메리카노(빈플라워,4천원), 애플티(5천원),
바스크 치즈 케이크(6천5백원) 주문했어요

이곳은 주문을 하며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는데,
주문이 완료되면 카카오톡으로 알림이 와요
카카오톡에서 주문도 가능하구요!


주문을 하고 자리를 물색합니다ㅎㅎㅎ
주문하는 곳 뒤편에도 이렇게 많은 테이블이 있어요
좌석간 간격이 꽤나 넓어서 요즘 같은 시국에는
맘이 놓이네요ㅎㅎㅎ


반대쪽에는 밖으로 나가는 유리문이 있어요
건물들 사이에 나무들이 자라고 있네요ㅎㅎㅎ
원래 밖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따뜻할 때는
거기에도 많이 붐볐었는데 겨울이라 빼셨나봐요?


밖으로 나가면 지하로 내려가는 길이 있습니다


두두두둥
갑자기 세상 힙한 공간이 펼쳐져요ㅋㅋㅋㅋ
지상의 분위기와는 다르게 어두운 조명과
벽돌로 만든 좌석, 조형물이 눈에 띄어요
실로 돌을 구 형태로 띄워놓은 조형물인데,
조명을 받아 그림자가 비추니 더 멋있네요!


2층으로 올라가면 더 큰 공간이 있어요!
요즘 프랜차이즈 카페들도 큰 규모인 경우
이렇게 콘크리트? 스타일로 만드는 것 같은데
오히려 더 깔끔해보이는 느낌이 있네요

2층 공간은 낮은 테이블과 소파로 된 좌석과
쉐어테이블 등 다양한 좌석으로 이뤄져 있어요
그래서 한쪽에서는 공부하고 한쪽에서는 데이트하는
진풍경이 펼쳐집니다ㅋㅋㅋㅋ


정신없이 구경하다보니 카톡으로 알람이 왔어요
사실 구경하느라 주문완료 카톡 보고도 안갔어요..ㅎㅎ
바스크 치즈 케이크(6천5백원)이에요
치즈 케이크를 꾸덕과 촉촉으로 나눈다면
촉촉함에 가까운 치즈케이크에요!
바스크 치즈 케익 특유의 스모키한 향?은 약하지만
촉촉하니 부드럽게 먹을 수 있는 치즈 케이크입니다


애플티(5천원)는 아마드 사의 티백에 애플민트 잎을
함께 얹어주셨어요
달달한 맛과 오래가는 은은한 사과향이 매력적이고,
치즈케이크와 잘 어울렸습니다ㅎㅎㅎ



구경할 곳이 정말 많은 곳이었어요
베이커리, 카페 구경 등등 공부는 잠~깐 했네요ㅎㅎ
카페의 위치가 번화가가 아니고 주택가에 위치한만큼
그 속에서 흔치 않은 분위기였고, 꽤나 인상깊었어요

이전에 갔을 때부터 이곳의 빵을 다양하게 먹어봤는데
모든게 평균은 넘는 것 같아요!
다양한 베이커리 카페를 찾으시는 분들께 빈플루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