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마곡나루]안주가 맛있는 술집, 목로주점1987

by 먀어니라 2021. 10. 6.

(마곡나루)안주가 맛있는 술집, 목로주점1987
오늘은 간만에 대학친구들을 만났어요 ㅎㅎ
대학친구들을 만나면 언제나 술을 진탕 마시는 날인데...
그런만큼 안주도 중요한 법이죠 허허

 

이곳저곳 검색해보다가 안주가 맛있다는
리뷰가 많은.. '목로주점 1987' 방문했습니다~

 


위치는 마곡나루역 2번출구 근처에서 나와서 걷다보면
이렇게 빨간벽돌로 된 가게가 있습니다
아직 낮이라 민망+걱정하며 갔는데
날이 좋아서 그런지 벌써 야외에서 이렇게 드시네요 ㅎㅎ

목로주점 내부



내부는 생각보다 매우 넓고 깊어요!
밖에서 봤을 땐 한 5테이블 있으려나.. 했는데
들어가서 꺾으니 한 구역이 더 있네요 ㅋㅋㅋ
테이블마다 공간이 나뉘어져 있고, 주방도 오픈되어 맘에 들었어요


메뉴판을.. 찍긴 찍었는데...
내부가 어두컴컴한 분위기라...
(죄송합니다. 더 노력할게요)


참소라나 육새전? 같은 특이한 안주 메뉴도 있고,
목로주, 생일주 같은 독특한 주류도 팔고 있어요

스지 오뎅탕(2만7천원)
육회 한상(2만9천원)

저는 육회 한상(2만9천), 스지 오뎅탕(2만7천) 시켰습니다
결론 먼저 말씀드리자면..
여기 진짜 안주 맛집이에요 ㅋㅋㅋㅋㅋ


오뎅탕에 스지도 오뎅도 국물도 맛있구요...


육회에서 저 육사시미 너무 맛있어요!
술집에서 시키는 육회는 언제나 깡깡 얼어서 실망했었는데
같이 주시는 김에 배랑 고추랑 싸서 기름장에 콕 찍어서 싸악 먹으니
오우..

너무 술이술술이잖아요 사장님;;
다른 안주도 맛있겠다는 확신이 들더라구요 진짜
그래서 추가로 시킨 돈까스 짬뽕(2만6천)

돈까스 짬뽕(2만6천원)


이것마저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언제나 술을 뿌시자고 만나지만
언제나 부셔지는건 저희입니다...

마곡나루 한잔에는 목로주점 1987 추천합니다!

목로주점 1987
영업시간 : 오전 11:30 ~ 오전 01:30
위치 : KR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 중앙로 161-11 A동 107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