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은평구/응암] 맛있는 요리가 있는 중국집, 상하이문

by 먀어니라 2021. 10. 12.

[은평구/응암] 맛있는 요리가 있는 중국집, 상하이문
야근을 하고 늦은 혼밥을 하러...
혼자 먹기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게 무엇이 있나 고민하다가
상하이문 방문했습니다 ㅎㅎㅎ
사실 여기는 생물짬뽕이 그렇게 맛있다고 친구에게 들었는데
그건 한번도 못먹어봤어요..

은평구 중국집 맛집, 상하이문


은근 뭐먹지 싶을 때 여기 생각이 자주 나는데
좋아하는 중국요리이면서도
혼자먹기 합리적인 가격이라 그런것 같아요

 

만두 빚는 곳


앞에 보시면 이렇게 만두를 만드는 곳이 있어요
중국집과 어울리지 않은것 같았는데
메뉴를 보니 소룡만두, 부추만두, 지짐만두도 팔고 있더라구요
(전에 여기서 소룡포 먹어봤는데 괜찮았어요!)

상하이문 내부

 

내부는 길게 뻗어있는 구조라 은근 테이블이 있어요
한 10 테이블은 되는 것 같네요
내부에는 8인석 룸도 있구요

상하이문 메뉴
상하이문 코스 메뉴


상하이문 메뉴판이에요
다양한 짜장,짬뽕,볶음밥류 외에도
두가지 사이즈의 요리류도 다양하게 있어요
저는 유니짜장(4천원) + 미니탕수육(7천원) 시켰습니다 ㅎㅎ
오늘도 먹부림이겠네요;;


ㅎㅎㅎ보기만해도 흐뭇하네요
유니짜장이 뭔줄 모르고 가격이 저렴하길래
'좀 작은건가?' 해서 시켰는데..ㅋㅋㅋㅋㅋ아니었어요

유니짜장은 돼지고기랑 야채를 잘게 다져서 넣은 짜장을
말하는 거라고 하네요.. (ㅁ...ㅔ..모..)

 

유니짜장(7천원)

 

미니탕수육(7천원)


탕수육도 야채들이 큼직큼직하게 있어서 먹기 좋고
미니 탕수육의 가격치고 양이 많았어요!
(찍먹하시는 분들은.. 미리 요청하셔야 될 듯 해요)


꺼어어어ㅓㅓㅓㅓㅓㄱ
저 야채를 편식하나 봐요ㅋㅋㅋㅋㅋㅋ
당근 양파를 싫어하나보네요...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상하이문
영업시간 : 오전 11:00 ~ 오후 11:00
주소 :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동 응암로 24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