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북한산/진관동]가벼운 드라이브와 숯불 닭갈비! 춘천 숯불 닭갈비 & 북한산 갈비

by 먀어니라 2021. 10. 5.

(북한산/진관동)가벼운 드라이브와 숯불 닭갈비! 춘천 숯불 닭갈비 & 북한산 갈비
날이 굉장히 꾸리꾸리하고
누가봐도 비올 것 같은 날씨였는데...
여자친구가 드라이브를 가자고 했어요...

왜지...?


그래서 저희는 북한산으로 가볍게 떠났습니다
그리고 점심 겸 저녁으로 숯불닭갈비를 먹기로 했어요


정말 수많은 닭갈비 가게들 사이에서 리뷰와 평점과 메뉴를 다 비교한 후
이곳으로 결정했습니다
춘천 숯불 닭갈비&북한산 갈비

 

(네이버지도에는 북한산갈비로 쳐야 나오네요)

 

1주차장


주차장 짱 넓어요
가게 정면에도 있고, 바로 옆에 2주차장도 있네요
주차 걱정은 안해도 되겠어요

 

2주차장

 

가게가 두 곳을 함께 운영하는 건가.. 했는데
그냥 메뉴를 두개 다 파시는 것 같아요??

가게 외부에서 먹을 수 있는 자리도 이렇게 있어요
날이 좋으면 북한산 바라보며 먹어도 좋겠네요

 


하지만 내부도 이렇게 초록초록한 뷰가 있답니다

 


저희는 간장숯불닭갈비1+매운숯불닭갈비1+
냉김치말이국수1+된찌1+공기밥1 시켰습니다

 

메뉴판


분명 깔끔하게 다 먹었는데 왜이리 적고나니까 5종류라서 돼지같죠??


점심메뉴도 있어서 가볍게 먹기도 좋을 것 같아요

 

점심 메뉴판

 

깔꼼한 밑반찬과 닭갈비!!

 


맛있게 구워줍니당
(사장님이 구워주셨어요 ㅎㅎㅎ)

 


너무 맛있겠죠 ?? 진짜 맛있었어요...

반응형

 


사장님의 추천인 이 깻잎장아찌?랑 싸먹으면 너무 좋아요

 


그리고 냉김치말이국수 요거도 살얼음 동동해가지고
시원하게 맛있구요...
숯불닭갈비랑 먹으니까 온탕냉탕 너무 매력적이었어요

 


의정부, 북한산, 송추 쪽으로 가볍게 드라이브 나가시는 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드려요!
영업시간은 10시부터 오후 9시 반 까지 입니다~


닭갈비 먹고 가기 좋은, 차로 8분 거리의 디저트 카페! 드 아지트(De Azit)
>>드아지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