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대방/보라매]속이 뜨끈하고 든든하게 한끼, 남원추어탕

by 먀어니라 2021. 10. 7.

[신대방/보라매]속이 뜨끈하고 든든하게 한끼, 남원추어탕
한동안 가을비가 내리더니
날씨가 조금씩 차가워지는 것 같네요
바람도 적당히 불고 가을느낌을 물씬 나길래
뜨끈한 추어탕 먹고 왔습니다 ㅎㅎ

 


추어탕을 맛있게 먹으면서도
'내 최애 음식이다!' 이런건 아닌데
가끔 생각날 때마다 자주 찾아먹고 있어요

남원추어탕 1층(좌), 2층(우)


남원추어탕은 외관에서 봤을 때보다 안에 들어가면
좌석 수가 엄청 많아요!
1,2층 두개 층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남원추어탕 메뉴판


남원추어탕 메뉴입니다~
다양한 추어탕 메뉴에 단호박돈까스도 팔아서
아이들과 함께와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메뉴에 추어정식은 2인 이상 주문 가능하고,
추어탕+돌솥밥+추어튀김+추어만두+새싹삼+꿀+손두부
구성이라고 하네요ㅎㅎ
저희는 기본 추어탕으로 시켰어요!!


밑반찬입니다
다양하지 않지만 밑반찬 하나하나 손이 가게하는
그런 찬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특히 저 손두부는 따뜻해서 밥먹기 전에 먹기 좋더라구요

추어탕(9천원)


추어탕 도착!!
이 집의 최대 장점은 공깃밥이 아닌 돌솥밥이라는 거에요
뜨끈한 추어탕 먹고 속을 더 뜨끈하게 만들어줘서
먹고 나가면 기분이 그렇게 좋아요ㅎㅎ


요렇게 한가득 있던 추어탕이었는데...


다 비워버렸습니다ㅋㅋㅋㅋㅋㅋ
바닥에 있는 밥풀이며 국물이며 다 건져먹었어요ㅋㅋㅋㅋ

 


하지만 마무리 누룽지 숭늉은 포기할 수 없죠
추어탕을 다 먹으니 딱 먹기좋게 불어 있네요

간만에 점심을 든든하고 기분좋게 먹은것 같아요
언제나 실패없는 신대방동 남원추어탕 입니다~

 

 

남원추어탕
영업시간 : 오전 10:30 ~ 오후 10:00 (오후 4~5시는 브레이크타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