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사당] 역 근처 깔끔한 술 한잔, 토모야

by 먀어니라 2021. 12. 10.
토모야
 
주소 :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 17
영업시간 : 17:00 ~ 02:00

[사당] 역 근처 깔끔한 술 한잔, 토모야
퇴근 후, 사당에서 친구들을 만나기로 했어요
날이 너무 춥고, 바람이 많이 불어서...
일단 어디든 들어가자! 하고 사당역 근처의
술집을 물색했습니다ㅎㅎㅎ


그러다 발견한 토모야!
사당역 12번 출구에서 파스텔 시티 뒷편으로 가면
바로 있습니다ㅎㅎ 역에서 1분 거리?!


문을 열고 들어가면 2층으로 향하는 계단이 있어요
올라가는 길에 토모야의 메뉴 설명과
연예인? 싸인 등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습니다ㅎㅎ


토모야 내부에요!
널찍한 공간이 시원하게 펼쳐져요!!


근데 나중에 보니 거울이었습니다ㅋㅋㅋㅋ
보신 공간의 반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근데 그것도 작지 않아요!
저곳에 거울이 있다는걸 엄청 늦게 알았어요...
놀다가 친구가 '뭐야! 거울이었네?' 하니까
다들 '엥? 거울이었어?!' 이러고 놀았어요ㅋㅋㅋㅋㅋ


테이블 형식의 좌석과 다다미 형식의 좌석이 있어요!
다리 쪽이 뚫려있어서 편하게 앉을 수 있어 보였는데
거긴 다 예약석이었어요...


토모야의 메뉴판입니다!
꼬치가 메인인 것 같아 보였고,
메뉴는 다른 이자카야들과 동일하게
메로구이, 사시미, 나베 등등 있었어요

저희는 오꼬노미야끼(21,800원)과
치즈 위의 매콤닭가슴살(25,900원) 주문했어요!


술집에서 흔치 않게 오픈키친 형태의 주방이였어요
다들 엄청 열심히 일하셔서...
구경하는게 죄송했습니다ㅎㅎㅎ
뒤편 주방에서는 꼬치를 꼽거나 원재료를 준비하고
앞쪽에서는 직접 조리를 하시는 것 같았어요!


먼저 나온 오꼬노미야끼(21,800원)!!
진짜 얼마나 뜨끈뜨끈한지 오꼬노미야끼 위의
가쓰오부시가 막 춤을 추고 있었어요ㅎㅎㅎ


이런거 좋아해요ㅎㅎㅎ


오꼬노미야끼는 굉장히 촉촉했고,
가쓰오부시와 소스와 잘 어울렸어요!
무엇보다 당연한 얘기겠지만? 방금 나온 뜨끈뜨끈한
상태에서 후후 불면서 먹으니까 더 맛있더라구요ㅎㅎ


뒤이어 나온 치즈 위의 매콤닭가슴살(25,900원)!
사실 이건 모두가 잘 아는 치즈불닭의 맛ㅎㅎㅎ
가격대가 꽤 있는 메뉴임에 반해서
양이나 맛이 있는가...는 잘 모르겠어요


치즈불닭류는 빨리 먹어야 되는거 아시죠ㅎㅎ
안그러면 치즈가 딱딱하게 굳어가지고 못먹어요..
후다다닥 먹어 치웠습니다

뛰어난 맛 혹은 가성비가 있는 술집은 아니었어요
하지만 특별히 또 모난 것도 없기에...?
사당에서 조용한 술집을 찾기가 은근 쉽지 않은데
상대적으로 조용한 곳을 찾으시는 분께는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