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파주/금촌] 저렴하고 맛있게 즐기는 소고기, 와우소갈비

by 먀어니라 2022. 2. 22.
와우소갈비 파주본점
 

주소 : 경기 파주시 시청로 149 와우소갈비
영업시간 : 11:00 ~ 22:00

파주 금촌 저렴하고 맛있는 소고기 와우소갈비
요즘 매주 주말마다 여자친구 운전연수를 해주는데요
어느새 실력이 많이 늘어서인지 조수석에 타면
긴장도 풀어지고 잠도 슬슬 오더라구요
이번엔 더 멀리 가보자며 파주로 목적지를 정했어요
그러다 넘치는 가성비의 소고기집을 발견했습니다!


와우소갈비 파주본점


와우소갈비는 경의중앙선 금촌역 근처에 있어요
금촌역 2번 출구에서 600m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무래도 드라이브 코스로 파주에 오시는 분들이
많아서인지 거대한 주차장도 준비되어 있어요
다먹고 여기서 주차연습 조금 하고 갔습니다ㅎㅎ


정말 엄청 큰 규모의 고깃집이에요
차로 지나가다가도 잘 보일 정도로 큰 간판이 있어요
여자친구가 주차하고 들어가는 길에 얘기하는데
안찾아보고 왔더라도 들어갔을 것 같다고...ㅎㅎ


와우소갈비 내부


정말 크지 않나요ㅎㅎㅎ
이렇게 넓고 깊은 식당은 정말 오랜만이었어요
오후 3시 정도의 늦은 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손님이 엄청 바글바글하지 않아서 더 좋았어요


한쪽에는 계단이 있어서 올라가봐요
벽돌로 되어있어서 그런지 고깃집의 느낌이 안드네요


1층과 비슷한 분위기지만 신발을 벗고 들어가고,
깔끔하게 식탁보도 놓여 있었어요
환갑, 칠순잔치나 단체회식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1층 한쪽에는 매장용 돌솥밥 기계가 있어요
이거 만드신 분은 정말 상 받으셔야해요...
이미 받으셨다면... 나중에 반드시 천국 가실거에요!


와우소갈비 메뉴


등심부터 업진살까지 다양한 한우 부위들과 돼지고기,
미국, 호주산 소고기의 가성비 좋은 단품, 세트도 있고
유행하는 우대갈비도 있네요!!

와우소갈비 점심특선 (9,900원, ~오후 5시)
: 고기 중 택 1 + 식사 중 택1
- 고기메뉴
 등심, 안창, 부채, 살치, 갈비살, 삼겹, 돼지양념
 (등심은 2인부터)
- 식사메뉴
 된장찌개+솥밥, 물냉면, 비빔냉면


하지만 저희가 온 목적은 바로 이 점심특선이에요
점심특선이지만 오후 5시 까지 주문 가능하고,
고기에 든든한 한끼 식사류까지 포함되어 있어요!!
잘만 나온다면 엄청 가성비 넘치는 메뉴다 싶었어요

점심특선으로 2명 주문했어요!
고기는 살치살과 갈비살로 하나씩 주문했고,
식사는 된장찌개와 솥밥, 물냉면 주문했어요!


그 외에도 다양한 식사메뉴도 준비되어 있어요
왕갈비탕부터 돼지불백까지 다양한 메뉴가 있지만
과연 누가 점심특선을 포기할까 싶었습니다ㅎㅎ


와우소갈비 점심특선(살치살+갈비살)
9,900원 *2인


주문을 하자 밑반찬부터 차려주셨어요!
점심메뉴 가격에 밑반찬은 기대도 안했는데...
다양한 편은 아니지만 손 안가는 메뉴 하나 없는
알찬 구성의 밑반찬이었습니다
특히 동치미 국물 시원하니 좋더라구요!


부족한 밑반찬은 셀프코너에서 추가로 가져다가
먹을 수도 있어요!


셀프코너 구경 하는 동안 금방 고기가 나왔어요
왼쪽 살치살, 오른쪽은 갈비살 각각 120g이에요
가격과 그램 수에 비해 고기가 많아보이지 않나요

여자친구가 말하길 언제나 고기집을 가면 갈비살은
실패할 확률이 적다고 하더라구요
근거는 없고 그냥 좋아하는 부위인 것 같습니다


바로 불판에 올리고 고기를 굽기 시작해요
첫점은 언제나 최선을 다해 굽게 되더라구요
대학교때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일했던 적이 있어서

고기 하나는 끝내주게 굽는 편입니다ㅎㅎ

 


너무 맛있게 잘 구워진 살치살이에요
한입 먹자마자 바로 입에서 녹더라구요...
사실 가격때문에 고기 맛은 크게 기대를 안했거든요
근데 보통은 충분히 하는 좋은 고기였어요
"이거 지금 다 2만원이야" 하며 사장님을 걱정했어요


고기를 주며 어떤 양념장을 주시길래 여쭤봤더니
양념고기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소스라고 하셨어요
바로 갈비살로 하나 만들어봅니다


달짝지근한 갈비 양념의 맛이었어요!
뛰어나게 맛있거나 하지는 않았어도 다양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건 언제나 즐거운 것 같아요


식사메뉴(된짱찌개+솥밥, 물냉면)
점심특선 내 포함


고기를 먹던 중에 식사메뉴도 나왔어요
식사메뉴도 작거나 떼우는 식이 아닌 제대로죠 ㅠㅠㅠ


돌솥밥은 밥을 덜어낸 후 누룽지를 위해
뜨거운물을 부어줍니다!
어릴 적엔 그렇게 돌솥밥이 맛없다고 생각했는데
요새는 밥먹고 먹는 누룽지 숭늉이 그렇게 좋더라구요
뭘 먹고 뜨끈하게 속을 데워주는게 좋아요


냉면에 고기를 싸서 육쌈냉면을 만들어 먹어요
양념을 발라서 구워먹으니 달달하니 더 잘 어울렸어요


소갈비살 단품
9,900원


소갈비살 단품을 추가로 시켰어요!
단품메뉴와 점심특선의 고기 그램수가 같길래
냉면을 더 먹을 수 있는 점심특선가 낫지 않겠냐했더니
여자친구가 적당히 하라고.... 타박했어요

갈비살 120g 단품에 9,900원입니다!
이렇게보니 120g 양이 많지는 않단 생각이 드네요

 


남은 고기들 마무리까지 맛있게 구워 먹어줍니다ㅎㅎ


너무 만족스러웠던 곳이에요!
갈비탕 하나 가격에 고기를 먹는데 그 고기도 맛있고,
밥이랑 냉면으로 식사까지 할 수 있으니깐요
고기가 맛이 없었으면 만족도가 확 떨어졌을텐데
나쁘지 않았어서 만족도가 확 올라가더라구요!!
정말이지 점심메뉴로는 이익이 안남을거에요...

 

파주, 금정동 근처 고깃집이나 점심 메뉴를

찾으시는 분들께 와우소갈비 추천드립니다!

▼▼▼ 같이 보기 좋은 파주 카페 추천▼▼▼

 

[파주] 사진찍기 좋은 디저트 맛집, 우연히설렘

우연히설렘 주소 : 경기 파주시 소라지로 319 영업시간 : 11:00 ~ 21:00 (매주 화요일 휴무) 사진찍기 좋은 디저트 카페 맛집 우연히 설렘 파주 근처에서 밥을 먹고 디저트를 먹기위해 맛있는 디저트

knowitall.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