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고양/삼송/원흥] 구성이 완벽한 초밥, 후니당

by 먀어니라 2022. 2. 18.
후니당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동산1로1길 19
영업시간 : 11:30 ~ 20:30 (토요일 휴무)

고양 삼송 원흥 구성이 완벽 초밥집 후니당
여자친구는 업무 출장을 삼송으로 자주 가는 편이에요
그럴 때마다 점심 식사로 후니당이란 곳을 가더라구요
삼송출장을 가면 후니당을 간다는 것에 신나할 정도
이곳을 그렇게 좋아하더라구요?!
하도 좋아하길래 궁금해져서 데려가 달라고 했어요!

다음, 네이버에서 찾아봤을 때 평점도 좋고
웨이팅을 감안하고 먹을 정도로 맛집이라고 하여
저녁시간 예약을 하고 방문했습니다

 

후니당 찾아가는 길


후니당은 3호선 원흥역과 삼송역 가운데에 있어요
하지만 두 역 모두 1km 이상 어느정도 거리가 있어요
자가용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2~3대 주차공간이 있고,
삼송역에서 705, 46번 버스 이용하시면 20분 이내에
도착하실 수 있어요!


대로변 뒤쪽의 골목으로 들어가면 후니당이 보여요!


입구에는 이렇게 귀여운 캐릭터가 있어요
눈코입이 후니당의 ㅎ,ㄴ,ㄷ로 되어 있네요ㅎㅎㅎㅎ

 

후니당 내부


내부는 5테이블 정도로 크지 않은 편이에요
테이블간 간격도 좁지 않고 깔끔하게 되어 있어요!


벽에도 후니당의 캐릭터가 곳곳에 그려져있어요
마네키네코와 대나무가 일식집 분위기를 살려주네요

 

후니당 메뉴

후니당 메뉴(천원, 기본 우동 포함)

 - 점심 (11:30~14:00)
  후니점심초밥(초밥 10P) 14.0

 - 기본 (11:30~20:00)
  후니특선초밥(초밥 10P) 17.0
  후니 회와 초밥(회 6P + 초밥 9P) 24.0
  활어초밥 10P 19.0
  참치초밥 10P 19.0
  활어연어초밥 10P 18.0
  연어초밥 10P 17.0
  어린이초밥 6P 6.0
  (한정) 연어덮밥 11.0
  (한정) 꼬리(활어,연어)덮밥 11.0

 - 곁가지 음식
  모둠회(활여,연어,참치,새우) 20P 26.0
  연어회 20P 26.0
  새우튀김 2P 4.0
  우동 5.0


다양한 초밥 종류들이 있어요
그 외에도 활어와 연어 꼬리살을 구워올린 꼬리덮밥과
와사비가 없는 어린이초밥도 있어요
저희는 후니특선초밥으로 2개 주문했습니다!

 

후니당 후니특선초밥
17,000원


내어주신 된장국과 샐러드를 먹으며 기다려요
미소 된장국을 굉장히 뜨겁게 주시는데 추운 날씨라
몸이 딱 녹는게 너무 좋은 시작이었어요
초밥 단짝인 락교와 생강도 덜어줍니다


먼저 첫번째 초밥 한판이 나왔어요
후니특선초밥은 5개씩 두판으로 나뉘어서 나와요
광어, 광어 지느러미, 연어양파, 참치 등살이 나왔어요


초밥 비주얼을 보고 맥주 한잔을 하기로 합니다ㅎㅎ
이쁘게 잘 따랐죠?!


광어, 연어 모두 회가 기본적으로 두꺼운 편이지만
질겅질겅 과하지 않고 금방 잘 씹히는 편이에요
한입에 풍부하게 들어가는게 너무 좋은 정도에요

초밥 밥(샤리)는 따스한 편이고 달달한 맛이 강해요
부드럽게 쉽게 퍼지는 편이에요!
다른 초밥집의 밥과는 차이가 좀 있는 편인데
거부감이나 부정적인 느낌은 하나도 없었어요!
달달 한게 은근히 기분좋고 안 물리더라구요


두번째 판은 전체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ㅠㅠ
오자마자 먹기 바빴나봐요...
두번째 판은 구운 초밥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구운연어, 구운새우, 차돌박이, 장어, 황새치 뱃살
새로운 한판이 채워졌어요


구운연어부터 새우까지...
이곳 불에 구운 초밥을 굉장히 잘 하는 것 같아요
입에 넣자마자 입안가득 불향이 한가득 나면서도
초밥 회의 탱글탱글함은 살아있어요!!
은은한 불향으로 초반의 감칠맛이 너무 좋아요

특히 구운연어...
입에서 정말 부드럽게 녹더라구요
연어를 구우면 쉽게 비려지던데 비린맛도 없어요


구운연어와 생새우 단품으로 추가했습니다ㅎㅎㅎ

구운연어는 다시 먹어도 불향에 갈릭마요소스...
역시나 맛있고 생새우도 좋았어요!


우동


세트에 포함된 우동이라 별다른 기대가 없었어요
정말 탱글탱글한 면에 유부, 표고가 올려져있어요


여기 우동도 정말 맛있네요
국물 자체에 강한표고향이 나는데 너무 좋아요
면을 후루룩하며 흡입하는데 표고향이 싹 들어오는게
특유의 향에 입이 개운해지더라구요
유부도 유부초밥 유부처럼 달달한 맛이 강했어요

 

 

마지막 따뜻하고 진한 녹차로 마무리합니다ㅎㅎㅎ


여자친구의 추천 덕에 맛있는 식사 했네요

전반적으로 구성이 너무 좋은 초밥집이었던 것 같아요

활어와 구운 초밥류를 2개 판으로 나눠 주신 것도,

초밥 하나하나와 우동까지 맛있었거든요!

 

다음에 또 근처에 가면 가고 싶을 정도로

평화로운 공간과 맛있는 초밥이었습니다

원흥, 삼송 근처에서 초밥 맛집 찾으시는 분들께

후니당 초밥 추천드려요!

▼▼▼ 삼송, 원흥 근처 다른 맛집 추천  ▼▼▼

 

[원흥/도래울마을] 두툼한 광어회, 신강원수산

新강원수산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도래울로 86 상가 가동 104호 전화번호 : 0507-1344-0667 [원흥/도래울마을] 두툼한 광어회, 신강원수산 친구를 만나러 원흥에 왔어요! 지도를 보아하니 원흥/삼

knowitall.tistory.com

 

 

[삼송/스타필드 고양] 간단하고 맛있는 점심 규카츠, 교토가츠규

[삼송/스타필드 고양] 간단하고 맛있는 점심 규카츠, 교토가츠규 날씨가 좋아서 여자친구와 고양 스타필드에 다녀왔어요! 스타필드는 다양한 매장과 팝업스토어도 있지만 그곳들을 구경하는 강

knowitall.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