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삼송/스타필드 고양] 간단하고 맛있는 점심 규카츠, 교토가츠규

by 먀어니라 2021. 10. 27.

[삼송/스타필드 고양] 간단하고 맛있는 점심 규카츠, 교토가츠규
날씨가 좋아서 여자친구와 고양 스타필드에 다녀왔어요!
스타필드는 다양한 매장과 팝업스토어도 있지만
그곳들을 구경하는 강아지들이 굉장히 많아요
강아지들 구경하느라 시간가는 줄 몰라서 자주 방문하고 있습니다ㅎㅎ
(데이트코스로 매우 추천...)

스타필드는 곳곳에 식당과 카페가 있는데요
오늘은 스타필드 3층 EATOPIA(잇토피아)에 위치한
교토가츠규에서 점심 식사를 했습니다!

교토가츠규 가는길_3F EATOPIA


위치는 사진 참고해주세요
스타필드 곳곳에 이런 지도가 많이 있어서 쉽게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교토가츠규 도착!
EATOPIA의 입구에 위치해 있습니다

교토가츠규_내부


내부는 사진과 같이 긴 ㄱ자 구조에요
입구에서 보이는 좌석 외에도 들어가면 많은 좌석이 있습니다
어린이 의자도 제공해주고 있어요

교토가츠규_메뉴


교토가츠규 메뉴판 입니다~
메뉴가 다양하지 않지만 확실히 여기를 다시 방문하게 한 메뉴가 있어요
바로 호바미소 살치살 규카츠!!
규카츠를 목련잎 위에 얹어 된장소스를 부은 후 졸이며 먹는 메뉴인데요
이게 그렇게나 밥도둑이에요;;;

그래서 저희는
살치살규카츠정식(130g, 1만4,900원) +
호바미소살치살규카츠정식(130g, 1만9,900원) +
사이드 메뉴 교자(5pcs, 3,500원) 주문했습니다 ㅎㅎ


주문을 하면 규카츠를 구워먹을 미니화로를 올려주세요
안에는 파란색 고체연료를 사용하고 있고,
불이 꺼지면 바로바로 교체해주십니다


저희 메뉴가 도착했어요
왼쪽이 호바미소 살치살 규카츠 정식, 오른쪽이 살치살 규카츠 정식 이에요
다시간장, 산초소금, 우스터소스, 카레소스, 양배추 샐러드가 함께 나오고
나오는 것 중 규카츠 빼고 다 리필이 가능하다고 하셨어요ㅎㅎ

(좌)살치살 규카츠 정식(130g, 14,900원), (우)호바미소 규카츠 정식(130g, 19,900원)


호바미소 규카츠는 된장을 끓이며 구워지다 보니
아무래도 시간이 더 걸려요
그 시간에 기본 살치살 규카츠를 먹으며 기다립니다

반응형


규카츠를 이렇게 구워먹는건 그 행위 자체가 너무 행복해요
여자친구는 규카츠를 확 익혀먹고,
저는 핏기만 가시게 먹는걸 좋아해서 더 행복합니다...
더 빨리 많이 먹어요


다양한 소스에 찍어먹다 보면 호바미소 규카츠도 익어가요
보글거리는 된장 양념 때문에 익었는지 잘 확인이 힘들어요
한입 베어물어서 익었는지 확인합니다!


얼추 익은거 같으면 드시면 됩니다 ㅎㅎ
짭조름한 맛이라 밥에 손이 많이 가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규카츠 아래에 있는 버섯도 함께 먹고
나중에는 기본 규카츠에 호바미소 양념을 얹어 먹었어요

규카츠 가게는 환기가 잘 안되면 굉장히 불편하고
옷에 냄새도 배이는데 그런 불편함은 못 느꼈습니다
입구에 섬유탈취제가 구비되어 있어서 냄새가 배여도
신경 안쓸 수 있어요!

다른 규카츠 가게 보다는 가격이 조금 더 나가지만
호바미소 규카츠 덕에 갈 가치가 있어집니다ㅎㅎ
고양 스타필드에서 메뉴 고민 중이시라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교토가츠규 고양스타필드점
영업시간 : 10:00 ~ 21:00
주소동산동 370 스타필드고양 3층 3212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