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원흥/도래울마을] 두툼한 광어회, 신강원수산

by 먀어니라 2021. 12. 1.
新강원수산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도래울로 86 상가 가동 104호
전화번호 : 0507-1344-0667

[원흥/도래울마을] 두툼한 광어회, 신강원수산
친구를 만나러 원흥에 왔어요!
지도를 보아하니 원흥/삼송/화전의 삼각형 가운데에 위치했지만....
동네 이름이 원흥 도래울마을이니 원흥인걸로!
둘 다 갑자기 회가 땡겨서 주변을 찾아보는데
근처에 횟집이 잘 없더라구요...?
그러다 발견한 신강원수산 다녀왔습니다!


아파트와 맞닿아 있는 상가 1층에 위치해있어요!


동네에 하나씩 있을 법한 평범한? 횟집을 예상했는데
수조에 물고기 양이나 종류 좀 보세요...
뒤에 메뉴판이 나오지만 광어, 우럭, 숭어와 같은
많이 보이는? 어종 말고도 쥐치, 감성돔, 가자미 같은
흔하게 볼 수 없는 다양한 어종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내부는 이렇게 내부와 외부(3테이블 정도)로 있어요
바깥에서 떨다가 들어가는거라 안으로 들어갔어요
외부도 춥지는 않았어요! 그저 저희가 너무 추웠을 뿐..
밖에서 드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신강원수산_메뉴


신강원수산의 메뉴판입니다
참가자미, 쥐치 같은 다양한 회를 팔고 있고, 대광어, 대도미 같은 큰 녀석들도 팔고 있어요
회는 큰 물고기가 맛있잖아요...
가볍게 하러 온거라 광어 소(39,900원) 주문했어요
광어 소 중에서 가격차이는 뭔지 여쭤봤더니
생물 광어 자체의 사이즈에 따라 다르다고 하셨어요


주문을 하면 이렇게 기본 스끼다시?가 나옵니다
미역국, 고등어구이, 콘치즈에요
가장 만만하면서도 계속 손이 가는 마성의 메뉴들이죠ㅎㅎ


고등어구이도 살이 오동통했고, 콘치즈도 맛있었어요

광어 소(39,900원)


이것저것 집어먹다보니 어느새 나온 광어회!
가격대비 회가 회가 진짜 크고 많이 나왔어요
그리고 저 두께 좀 보세요ㅎㅎㅎㅎ
회를 엄청 두툼하게 썰어주셨어요!!
얇은 회도 매력적이지만 두툼한 회가 입에 들어가면
주는 그 행복감이 또 있죠ㅎㅎ


길게 썰어주신 지느러미(엔가와)ㅎㅎ
광어에서 제일 맛있는 쪽이죠ㅎㅎㅎ
회도 두툼했지만 지느러미도 굉장히 길쭉하고 컸어요


초장, 막장에 쌈 까지
모든 경우의 수로 회를 먹습니다ㅎㅎ


콘치즈를 잘 먹어서 그런지 서비스로 더 주셨어요!!
대학시절에 MT나 OT나 어디 가기만하면 무조건
술안주로 콘치즈를 먹어서 그런지...
생각으로는 질린다고 하는데 계속 손이 가네요ㅋㅋㅋ
몸이 기억하나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는 횟집이었어요
회 자체도 굉장히 신선함이 느껴졌고,
이렇게 두툼한 광어회는 진짜 오랜만이었어요ㅎㅎ
친구도 이곳이 이렇게 맛있는 곳인줄 몰랐다며..
다음에 또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그때는 광어 말고 가자미회를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신강원수산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