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북한산] 야외 폭포가 있는 베이커리 카페, 오늘제빵소

by 먀어니라 2021. 11. 16.
오늘제빵소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북한산로387번길 45-6 오늘제빵소
영업시간 : 10:00 ~ 22:00(연중무휴)

[북한산] 야외 폭포가 있는 베이커리 카페, 오늘제빵소
가족들과 식사를 하고 나오는데
세상 가을이 왔는지 단풍들이 울긋불긋 했어요
다같이 커피 한잔 하고 가자며 북한산으로 향했습니다


날씨가 좋아서 가는 길에 보이는
하늘이며 산이며 단풍이며 모두 아름다웠어요


저희가 간 곳은 북한산 인근의 오늘제빵소!
어무니가 친구분들과 드라이브 하시면서
가끔 오시는 곳이라 강력추천 해주셨어요


날씨가 좋아서인지
주차장에 벌써 차들이 한가득이네요...
하지만 주차장도 넓고(3곳 정도?? 있는 것 같아요)
카페 내부, 외부에 좌석이 다양하게 많으니 별로 걱정안하셔도 돼요

오늘제빵소_베이커리 메뉴


오늘제빵소는 그 이름에 맞게 빵 종류가 매우 다양해요
파이, 패스츄리, 바게트 부터 케이크, 마카롱까지...
하여간 이런 곳은 고르는게 너무 힘들어요

오늘제빵소_음료메뉴


오늘제빵소의 음료 메뉴에요
음료는 1인 1잔 필수에,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에요
하지만 1인1잔 주문시에 아메리카노는 아메리카노로
1회 리필이 가능하답니다 (주말 13~17시 제외)
한잔 마시고 한잔 들고 간다고 생각하면...
나름 합리적?


주문을 마치고 주변을 구경해요
야외 좌석들이 너무 멋지지 않나요
주변 나무와 단풍들과 테이블, 정자가 너무 잘어울려요


그리고 오늘제빵소의 트레이드마크!
바로 이 폭포!!
인공으로 만든 폭포 같지만 잔잔하니 너무 멋있고, 계속 눈이 가더라구요
폭포 바로 앞에는 폭포를 바라보는 좌석도 있어는데
참 탐나는 자리였어요 ㅎㅎ


내부에도 넓은 좌석이 있고
이런 작은 전시회도 진행 중이었습니다
'꿈꾸는 질그릇전'인데 11월 말까지 진행된다고 해요

반응형


드디어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몽블랑(6,900원), 마늘바게트(6,900원), 명란바게트(4,800원) 주문햇어요
먹기 좋게 컷팅을 해주셔서 별도로 손에 안묻히고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각각을 평가해보자면...
몽블랑 : 가장 만족! 빵이 굉장히 촉촉하고 부드러워요
마늘바게트 : 마늘향이 생각보다 강했는데 괜찮았어요
명란바게트 : 명란향이 은은하게 잘 나는데 좀 짜요


맛있게 먹고 다시 카페 구경ㅎㅎ
자리는 그저 짐을 두는 용도로...
근데 낙엽이 쌓인거 너무 멋있지 않나요
가게 앞쪽에 작은 하천?이 있는데 그 쪽에
낙엽이 한가득 쌓여있었어요
하천에 큰 돌들이 많은데 거기서 드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바스락거리는 낙엽밟는 소리 들어보세요
너무 힐링되지 않나요 ㅎㅎㅎ

북한산 인근, 혹은 근교로 드라이브 생각 중이시라면
북한산의 오늘제빵소 한번 방문해보세요!
서울에서 가장 가깝게 근교의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곳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