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산방산] 제주 흑돼지는 만복흑돼지!

by 먀어니라 2021. 11. 25.
만복흑돼지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산방로 53
영업시간 : 11:00 ~ 22:00

[제주/산방산] 제주 흑돼지는 만복흑돼지!
제주도에 가면 먹어야하는 것들이 있죠ㅎㅎ
감귤, 고등어/갈치회, 우도땅콩 등등등
하지만 그 중에서 원탑은 단연 흑돼지죠!
어디로 갈지 고민고민하다가 이미 맛집으로 유명한
만복흑돼지에 다녀왔습니다!


만복흑돼지는 주차장도 넓고, 찾아가기도 쉬워요
게다가 주차장 한켜에 전기차 충전소도 있어요
제주도를 여행에 전기차로 렌트하시는 분들이 많던데
식사하시면서 충전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이렇게 야외에서 흑돼지를 먹을 수 있는 장소도 넓어요
저희는 늦가을 저녁에 가서 그런지(6시)
주변이 하나도 안보이고 추워서 실내로 들어갔는데,
나중에 찾아보니 야외에 앉으면 산방산이 바로 보이더라구요!!
낮에 가시는 분들은 무조건 밖에 앉으면 좋겠어요


만복흑돼지의 내부는 평범해요
입식과 좌식 두가지 형태의 좌석이 있는데
둘 다 공통적으로 신발은 벗고 올라갑니다ㅎㅎ
저희는 입식으로 자리 잡았어요

만복흑돼지_메뉴


만복흑돼지의 메뉴입니다
유명한 만복흑돼지 스페셜이 너무나도 당겼지만,
먹자마자 바로 야식을 먹으러 가야해서...ㅎㅎㅎ
흑돼지 오겹살(200g, 2만원) 2인분 시켰습니다


주문과 동시에 밑반찬을 세팅해주세요
저희는 고기 먹을 땐 밑반찬을 잘 안먹는 편이라 패스ㅎㅎ

흑돼지 오겹살(200g, 2만원) 2인분


흑돼지 오겹살 2인분이 나왔습니다
요즘 고기를 먹으러 가면 1인분에 120~130g인 곳이 많아서 그런지 한덩이가 엄청 크게 느껴져요ㅋㅋㅋ
특이하게 귤을 주시길래 어떻게 먹는지 여쭤봤더니
굽던 그냥 먹던 맘대로 하라고 하셨어요ㅋㅋㅋㅋ

 


불판에 흑돼지와 채소들을 올려줍니다ㅎㅎ
저기 보이는 저 멸치젓갈 아주 맛있어요!!!!
멸치젓갈이 향이 세서 고기맛을 잡아먹는다고 생각하는데, 이거이거 아주 달달해요
맛있어서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


고기 두께좀 보세요...
한 3cm는 되겠어요ㅋㅋㅋㅋ캬


먹기 좋게 고기를 구워주십니다
겉은 익고 속은 선홍빛으로 안익은 고기의 모습
너무 아릅답지 않나요ㅎㅎㅎ

 


맛있게 익은 고기들ㅎㅎㅎ
제주흑돼지는 서울에서 먹었덩 것과 차이가 나는 것은 아니지만 확실히 백돼지와의 차이는 느껴져요
더 쫀득쫀득하면서도 부드러운 흑돼지 너무 맛있어요
소주가 자연스레 당기는 맛이었는데.. 차때문에 먹지 못한게 너무 아쉬워요;;

같이 나온 고사리도 함께 올려줘요
고사리를 고기기름에 구우면 고기향이 물씬 나면서
고기와 함께 먹으면 그 맛이 배가 되더라구요!


각자 좋아하는 방법으로 흑돼지를 즐깁니다
저는 멸치젓갈과 고사리도 물론 맛있었지만
가운데 사진의 저 유자백김치?가 진짜 좋았어요


달콤쌉싸름한 유자향이 과하지 않고 은은하게
백김치에 배어 고기와 먹으니 개운하고 좋더라구요
고기를 먹다보면 생기는 느끼하고 기름진 기분을
상큼하게 만들어줘요!

정말 맛있는 한끼였어요
펜션에서 바베큐 하려다가 제대로 흑돼지집을 가자며
찾아간 곳이었는데 역시 전문점은 다르네요ㅎㅎㅎ
하마터면 제 모자란 고기굽기 실력으로 망칠 뻔 했네요

제주 산방산 근처에서 흑돼지 전문점을 찾으신다면
단연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