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고양] 대한민국 7대 제과명장, 안스베이커리

by 먀어니라 2022. 1. 26.
안스베이커리 롯데아울렛 고양점
An's Bakery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권율대로 420
         롯데아울렛 고양점 P1층
영업시간 : 11:00 ~ 21:00(토,일 ~22:00)

고양 대한민국 7대 제과명장, 안스베이커리


이케아 고양점에 놀러갔다 왔어요!
집에서 가까운 이케아는 고양점과 광명점이 있는데
둘 다 롯데아울렛과 같이 있어서 한번 구경하면
반나절은 순식간에 지나가는 것 같아요

아시다시피.. 이케아는 굉장히 넓잖아요...?
점심을 먹기 전에 방문해서 배고픈 상태였는데
별 생각없이 들어가면 굉장히 힘들 것 같았어요
간단한 요기거리를 찾던 중 엄청난 곳을 발견했습니다

 

안스베이커리
An's Bakery


주차를 하고 주차장에서 이케아 입구를 향해 가다보면
P1층에 롯데아울렛 입구가 보여요
그리고 사람들이 가득가득한 빵집이 있는데,
그곳이 바로 안스 베이커리입니다.


고용노동부,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선정하는
대한민국 제과명장에 선정된 안창현 명장의 가게에요

안창현 명장 경력
- 한국제과학교 졸업
- 일본 동경제과학교 연수
- 미국 AIB 제빵학교 수료
- 일본 교토 시즈야제과점 근무
- 서울 국제빵과자경진대회 최우수상
- 제과기능장 취득
- 세계 제빵월드컵 한국대표
- 대한제과협회 기술분과위원장 역임
- 미국 월드페이스트리컵 경연대회 심사
- 국제기능올림픽 핀란드 헬싱키 대회 심사
- 국제기능오림픽 일본 시즈오카 대회 심사
- 수원여자대학교 제과제빵과 겸임교수
- 대한민국 제과명장

>>안스베이커리 홈페이지 이동<<


커리어가 정말 화려하지 않나요??
저는 어떻게 이곳을 몰랐지 싶었은데 알고보니
인천, 경기도 위주로 매장이 있더라구요!
인천 구월동, 청학동, 송도, 부천 중동, 고양시 덕양구,
안성 등 수도권 위주로 매장이 있고, 서울에는
김포공항과 영등포, 은평롯데몰에 있네요!
애초에 롯데몰에 입점을 계약한건가 봐요?🤔

안스베이커리 음료 메뉴


음료 메뉴는 특별한 것은 없어요!
아메리카노부터 자몽에이드까지 왠만한 건 다 있고,
아메리카노가 3,800원이면 다른 카페들에 비해서는
조~금 더 저렴한 느낌이네요!
요즘 커피 너무 비싸요...

안스베이커리 베이커리


하느님, 여기가 천국인가요??
여기가 천국이 아니라면 도대체 어디가 천국이죠...?

빵 종류가 정말 너무 많지 않나요??
더 좋은 점은 안스베이커리의 리뷰를 찾아봤을 때
전반적인 빵맛이 상향평준화 되어있다고 하더라구요
너무 행복한 순간이었어요...

안스베이커리 베이커리 메뉴(천원)
  - 후레이크 슈크림 3.2
  - 이탈리안 고로케 4.4
  - 딸기/초코 구움도넛 2.3
  - 먹물 앙버터 4.8
  - 감자 볼케이노 3.9
  - 무화과 크림치즈 건강빵 5.9
  - 호두 미니파이 6.0
  - 약식 카스테라 4.2
  - 후르츠 타르트 5.2
  - 딸기케익 3.5
  - 팥모스 4.3
  - 꼬꼬말이 4.8
  - 모카 네오네즈 7.0
  - 명란바게트 4.3
      ... 등등


메뉴가 정말 많아서 적는게 불가능합니다ㅎㅎ
안스베리커리의 눈에 띄는 특장점 중 하나는
다양한 장르의 빵을 판다는 것이에요
요즘 프랜차이즈 빵집을 제외하면 정말 예전에 먹던
도너츠나 소보로빵, 소세지빵 등을 파는 곳이 있고,
스콘, 앙버터 등 상대적으로 요즘? 빵들만 파는 곳으로
나눠진다고 생각하는데 여긴 그 양쪽을 다 아우릅니다!
모두의 입맛을 맞출 수 있는 곳임이 분명해요!


너무 배가 고파서 일단 바로 먹을 한개 먼저 샀어요
꼬꼬말이(4,800원)라는 빵을 골랐어요
안에 소세지가 슬쩍 보여서 든든해 보였거든요!


게다가 지점추천 이라고 푯말이 달려 있었어요
지점추천 외에도 인기제품, 명장추천, 베스트제품 등
다양한 푯말들이 있는데 이런건 또 못 참죠ㅎㅎㅎ
이런 푯말이 많으니까 선택이 더 어려워져요...


구운 또띠아 위에 소세지와 닭가슴살을 넣고
고구마 향의 소스와 치즈를 넣은 빵이었어요
이거 한입 먹자미자...
"빵 더 사가야겠다"란 말이 자동으로 나왔어요ㅎㅎㅎ
익숙한 맛이었지만 재료도 한가득 들어있고
전체적으로 맛이 풍부해서 맘에 쏙 들었거든요!!


하지만 가격이 어느정도 있는지라...
고민과 고민을 거듭해서 빵을 고를 수 밖에 없죠ㅎㅎ
그렇게 고른 빵들을 계산하려 줄을 서고 있었어요

근데 앞에 계신 분이 같은 삥을 5개를 사시더라구요?!
급하게 돌아서 빵을 하나더 골라 왔습니다ㅎㅎ


호두 미니파이였는데, 지점추천에다가
베스트 인기제품 푯말까지 있었어요...
어쩌다 이걸 놓칠뻔 했을까요!!


그렇게 하나가 더 추가되어 다시 줄을 섰습니다
근데 빵 가격이 저렴한 편이 아니다보니
별로 안골랐는데도 금방 2만원 정도 되더라구요..
그렇게 최고로 맘에 드는 빵만 골라왔습니다!
저는 오른쪽부터 반시계 방향으로 유자찰치즈,
데리버거, 명란바게트, 호두 미니파이 구매했어요!


명란바게트는 특히 꼭 구매해야되는 빵인 것 같아요
명장추천의 푯말 외에도 위 사진의 우측에 있는
특허가 '명란소스 및 그 제조방법'에 대한 특허거든요!


사실 빵에 대한 후기를 남겨야하는데 구매한 빵 중에
먹은 빵이라고는 꼬꼬말이와 명란바게트밖에 없네요..
꼬꼬말이는 구매하자마자 먹어봤고 출근 전에
명란바게트 조금 집어 먹었는데 퇴근하고나니
모든 빵이 사라져 있었어요ㅎㅎㅎㅎ
그만큼 맛있는 빵이라는 증거겠죠...?


꼬꼬말이에 대한 설명은 위에 남겼고,
명란바게트도 다른 곳과 다르게 명란의 향이 나면서도
과하게 짠맛이 없이 기분 좋은 맛이었어요!

매장이 많지 않은 편이고, 빵 자체 가격도 적지않지만

안스베이커리를 방문하신 분들께 적어도 하나의 빵은

꼭 맛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