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도미노피자] 메뉴 추천과 방문포장 할인 팁!

by 먀어니라 2021. 12. 20.

재택근무로 어무니의 식사 스트레스가 더 커졌어요
저 뿐 아니라 누나까지 집에 틀어박혀 있으니
두분이서 드실 때보다 아무래도 더 신경이 쓰이나봐요
괜시리 조금 미안한 마음에 피자를 쏩니다ㅎㅎ


어무니의 최애 피자브랜드인 도미노 피자로 갑니다
도미노 피자는 무조건적으로 포장을 해야해요ㅎㅎ
바로 방문포장을 하면 30% 할인을 해주기 때문이죠!
피자를 얼추 3만원 정도 생각하면 할인받은 금액으로
사이드메뉴를 하나 더 시킬 수 있는 금액이 생겨요


그 외에도 통신사나 카드사 제휴 혜택을
중복으로 할인받을 수는 없지만...
포인트 차감없이 30%는 너무 매력적이죠ㅎㅎ


할인 말고도 도미노피자 방문은 즐거워요
피자를 만드는 과정을 볼 수 있기 때문이에요
고깃집에서 밥을 볶을 때 눈을 뗄 수 없듯이
반죽 모양을 잡고, 치즈와 토핑이 올라가고,
예쁜 색으로 구워져 나오는걸 볼 수 있어요!!
일하시는 분들은 신경이 엄청 쓰이시겠지만...
눈을 뗄 수 없어요ㅋㅋㅋㅋㅋ


한쪽에는 작은 발판도 놓여있어요
아이들이 올라가서 보는 용도인가 봐요ㅎㅎ
작지만 섬세한 배려에 기분이 좋았습니다


미리 전화로 주문을 하고 가서
얼마 기다리지 않고 피자를 받을 수 있었어요
괜히 사고치지 않게 조심히 들고 갑니다...


곧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그런지
피자 상자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네요
러브츄, 도디, 도우 등등 캐릭터들이 그려있는데
도미노피자 캐릭터는 처음 봤는데 귀여워요ㅎㅎ


두두두두둥
먹음직스러운 피자 한상이 차려졌어요ㅎㅎ
피자는 치즈 퐁듀 파이어 미트(L, 34,900)에
도우는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5,000)로 했구요,
하프&하프 파스타(9,800)와 허니&갈릭 윙스(8,800) 추가 했습니다ㅎㅎㅎㅎ


먼저 치즈 퐁듀 파이어 미트(L, 34,900) 피자에요
이거 너무 맛있습니다 진짜...
한 종류의 피자에서 두가지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처음 먹게 되는 가운데 부분은 치즈 퐁듀가 있어서
굉장히 부드럽게 입안가득 진한 치즈 맛이고,
바깥쪽은 스모키 미트와 트러플 크림 소스로
달달한 맛이 한가득 나요ㅎㅎㅎ
이것이 단짠단짠?!


이 가운데의 블렌딩 치즈 퐁듀 소스에 푹 빠졌어요...
저 가운데만 먹고 싶을 정도였어요ㅋㅋㅋ
딱 치즈 모양에 맞게 입에 넣으면 너무 부드러운
식감이 입에 가득 차더라구요...


다음은 하프&하프 파스타(9,800)에요
베이컨 까르보나라치즈 볼로네즈가 반반
들어있는 메뉴에요!
베이컨이 생각보다 푸짐하게 들어있다? 외에
특별한 맛있음은 없었어요.. 그냥 쏘쏘!
아 까르보나라의 두꺼운 면은 만족스러웠어요


허니&갈릭 윙스(8,800)도... 그냥 쏘쏘!
누구나 아는 윙봉의 맛에 조금의 달달함이
들어간? 그런 아는 맛이었어요ㅎㅎㅎ
허니, 갈릭의 향이 많이 나지는 않았습니다

사이드 메뉴는 맛이 없지도 있지도 않아서
완패를 한 느낌이지만...
도미노는 피자집이잖아요?!
피자는 정말 맛있었습니다ㅎㅎㅎ

치즈 퐁듀 파이어 미트 피자 정말 추천드립니다!
맛있는 피자를 방문 포장으로
더 저렴하고, 따뜻하게 드셔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