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청라] 카레가 먹고 싶을 땐, 코코이찌방야

by 먀어니라 2021. 12. 29.
코코이찌방야 청라스퀘어7점
 
주소 : 인천 서구 청라루비로 76
영업시간 : 11:00 ~ 21:00(월 휴무)

[인천/청라] 카레가 먹고 싶을 땐, 코코이찌방야
급식에서 자주 나오는데 맛이 없어서
사람들의 인식에서 안좋은 메뉴들이 꽤나 있죠...

저 같은 경우는 코다리조림, 마파두부 등등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단연 카레였습니다
무슨 맛으로 먹는지 몰랐던 카레에 대해서는
여러 카레 맛집들을 다니며 인식을 깨부수고 있는데
가장 큰 공을 세운게 바로 코코이찌방야 입니다!

일본의 카레브랜드인 코코이찌방야는
일본에는 천개가 넘는 매장이 있고, 미국, 중국, 대만 등
전세계에 매장을 둔 카레 프랜차이즈 입니다
특히나 프랜차이즈의 특징인 어디서든 평준화된 맛을
가장 잘 유지하는 브랜드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코코이찌방야 청라스퀘어7점


매장은 청라 스퀘어7에 위치해있어요
청라 최대의 멀티몰이라고 하던데 내부에
CGV도 있고 식당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식당을 정하지 않고 갔더라면 엄청 고민했을거에요


스퀘어7 2층에 위치해있고,
안쪽으로 쭉 들어가시면 쉽게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내부에는 이렇게 7~8테이블 정도가 있어요
규모가 크지 않은 편인데 테이블 간 분리가
잘 되어 있어서 붙어있는 느낌은 하나도 없었어요


매장 한쪽에는 이렇게 통창으로 되어 있습니다
바깥으로는 청라 창해문화공원이 보이는데
운동하시는 분들, 강아지와 산책하시는 분들 등등
사람을 구경하면서 음식을 기다리기 좋았어요!


코코이찌방야 메뉴입니다
코코이찌방야의 특징이 메뉴를 내가 원하는대로
조합해서 먹을 수 있다는 것인데,
카레 메뉴를 선택하고, 토핑, 밥양, 맵기까지
원하는대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코코이찌방야 인기메뉴

- 카라아게&토마토아스파라거스 12,500원
- 라이트야채치킨&하프카라아게 11,700원
- 코코일품돈카츠카레 11,200원
- 닭가슴살스테이크카레 9,700원
- 버섯크림오무 11,300원
- 하야시오무 11,300원
- 카라아게오무 12,200원
- 블럭비프토마토아스파라거스오무 14,300원
- 해물크림카레우동 10,100원

추가토핑

스피니치, 눈꽃치즈, 알새우, 닭가슴살스테이크,
토마토아스파라거스, 닭가슴살, 버섯크림, 야채,
크림고로케, 비프샤브, 치킨크림, 함박스테이크,
라이트야채치킨, 새우까스, 소시지, 치킨까스.
아스파라거스, 카라아게, 로스까스, 일품돈카츠,
치즈in로스까스


>>코코이찌방야 메뉴페이지 이동<<

 


밥양은 기본 200g에서 사이즈업으로
400g까지 가능하고, 100g마다 500원 추가됩니다
맵기는 순한맛~도전매운맛 까지 5단계로 나눠있는데
가운데인 조금매운맛이 신라면 정도 맵기라고 해요!
저번에 지인이 도전 매운맛을 먹는걸 봤는데...
카레가 검붉더라구요ㅋㅋㅋㅋㅋ 엄청 매웠어요

저희는 둘 다 코코일품돈카츠 카레
밥양 200g, 조금 매운맛으로 주문했고,
여자친구는 아스파라거스와 하프 왕새우튀김,
저는 크림치킨 추가했어요!


주문을 하면 오복채를 가져다 주세요!
무로 만든 일본식 장아찌인 후쿠진즈케인데,
카레랑 먹으면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요!!


매운맛을 조절하는 토비카라도 요청했어요
주방에서도 맵기 5단계를 이걸로 조절하기 때문에
톡톡 뿌리면서 먹으면 다양한 맵기의 카레를
즐길 수 있습니다ㅎㅎ


코코일품돈카츠카레 + 치킨크림


제 메뉴가 나왔어요!
위에 돈까스부터 치킨크림, 카레로 흐르는
접시 색구성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코코이찌방야는 카레도 맛있지만 확실한건
돈까스 맛집입니다...
괜히 메뉴에 이름을 붙이고 일품을 붙인게 아니에요
굉장히 두툼하고 바삭한 돈까스라서
카레에 찍어먹고, 밥과 함께 먹고하면 너무 맛있어요
치킨크림도 카레를 더 부드럽게 만들어주고
카레를 먹으며 자연스레 고기가 떠져서 좋았습니다


문뜩보니 모든 집기류들에 전부
코코이찌방야 브랜드마크가 새겨져 있더라구요
접시부터 포크, 수저, 티슈, 테이블까지...
괜히 깔끔한 느낌을 받았습니다ㅎㅎ

코코일품돈카츠카레
+ 아스파라거스, 하프 왕새우튀김


여자친구의 메뉴도 일품돈카츠카레는 동일한데
토핑을 달리 했어요
치킨크림 대신 카레에 아스파라거스가 추가됐고,
그 위에 왕새우튀김이 올라가 있습니다
하프 왕새우튀김이라 머리쪽일지 꼬리쪽일지...
하면서 장난쳤었는데 한마리가 나오네요ㅋㅋㅋ


코코이찌방야의 좋은 점 중 하나가
카레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다는 거에요
밥이나 다른건 당연히 안되지만,
먹다가 카레가 부족할 때 직원분께 요청하면
따뜻한 기본맛 카레를 추가로 가져다 주세요!
끝까지 싱겁지 않게, 따뜻한 카레와 함께
먹을 수 있는 좋은 서비스 같습니다


오늘도 너무 맛있는 식사였습니다
서로 땡기는 음식이 너무 없을때 대부분
코코이찌방야를 가는데 언제나 만족스러워요
일품요리라 간단하게 먹을 수 있으면서도
맛도 있고, 든든하기도 해서 너무 좋아해요ㅎㅎ

맛있는 카레가 있는
코코이찌방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