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증산] 맛있는 겨울 방어와 광어, 증산횟집

by 먀어니라 2021. 12. 13.
증산횟집
 
주소 : 서울 은평구 증산서길 107 안당빌딩
영업시간 : 12:00 ~ 00:00 (일요일 휴무)

[증산] 맛있는 겨울 방어와 광어, 증산횟집
동네 친구가 갑자기 카톡으로
방어랑 석화가 나오기 시작했다고 연락이 왔어요
그 친구와 약속을 잡고 집을 가는데...
어우 못참겠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어가 너무 땡겨서 퇴근길에 증산횟집으로 갔습니다
증산역 4번 출구에서 200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증산횟집은 동네분들이 애정하는 동네 횟집인데,
크지 않지만 아늑한? 분위기로 술한잔 하시려는
분들이 많이 찾으시는 곳입니다!


내부는 7테이블 가량의 좌석이 있고,
깔끔하거나 고급진 느낌의 횟집은 아니지만
특유의 푸근함이 있습니다!
벌써 세 테이블에서 꽤 많은 술을 드셨더라구요ㅎㅎ

 


증산횟집의 메뉴입니다
횟감이 다양하지 않지만 인기 종목은 다 있습니다
방문 목적이었던 방어를 고르려다가...
괜히 또 광어도 분명히 먹고싶어질까봐ㅎㅎㅎㅎ
광어+방어(4만원)으로 주문했습니다


룰루리랄라
먹을 생각에 들떠서 포장 봉투를 흔들다가
정신 차리고 침착하게 들고 갔어요ㅎㅎㅎㅎ


크 방어랑 광어 때깔 좀 보세요
올해 첫 방어는 아니지만...
모둠으로 먹어서 그런지 '방어를 먹었다!'의
느낌이 안들었거든요... 그걸 해소하고 싶었어요


보자마자 이건 맥주다 싶었어요ㅎㅎㅎ
냉장고를 뒤적거려 누나가 코스트코에서 사온
이네딧 담(INEDIT DAMM)을 꺼냅니다..


도수 4.8% 정도의 스페인 맥주인데,
정말 부드러운 크림생맥주의 맛이에요!
과일향이 은은하면서도 풍부하게 나는데요
요즘 진짜 최애 맥주가 되어가고 있습니다ㅎㅎ


다시 윤기 좔좔한 광어 방어로 돌아와서
본격적인 힐링을 시작합니다!


같이주신 백김치와 와사비, 막장 등등
다양하게 먹으며 행복한 오후를 보냅니다ㅎㅎ

내일도 또 출근해야 하지만
맛있는 것과 같이하는 맥주 한잔은
너무 행복하잖아요...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의 진리를 다시 생각하며ㅎㅎ
오늘도 뭘 먹을지 고민합니다

반응형

댓글